우리 아이 간식 - 비오비타 요거구미 베리베리

2022. 12. 7. 01:46REVIEW

안녕하세요 훈이용이민이맘이에요
오늘은 아이들의 최애 젤리를 소개해볼게요

비오비타 요거구미 베리베리


아이들은 젤리를 너무 좋아하죠?
어디서 배워오는건지 집에서 잘 안사주는데 어떤젤리가 맛있는지 더 잘아는 거 보니 어린이집에서 친구들이 다 알려주나봐요

그렇다고 먹고싶다는 아이들에게 아얘 안 사줄수도 없고 그래서 칮아낸 비장의 무기!!! 바로 비오비타 요거구미랍니다

  • 비오비타 요거구미 내용물


비오비타 요거구미는 한박스에 15봉지가 들어있답니다
배송오자마자 아이들이 먹어버려 11봉지밖에 안남았네요


포장지 앞면에는 구미의 맛인 딸기와 엘더베리의 그림이 그려져 있고 for kid 라고 함께 쓰여있습니다


포장지 뒷면은 구미 모양과 맛소개가 인쇄되어 있답니다
유통기한은 충분히 간편이고 한박스 일주일이면 끝날거 같아 유통기한은 신경 안쓸거 같네요


젤리의 모양은 5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고 반기는 똥모양이네요
요즘 무슨 말만하면 똥 방귀만 찾는 5살 엉아들이라 더 좋아합니다
저도 아이들한테 비오비타 젤리가 아닌 똥젤리 먹자라고 얘기하네요


  • 비오비타 요거구미 원료소개


착색료 없는 천연 과일 농축액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만든 비오비타 요거구미 베리베리는 딸기와 엘더베리 농축액을 사용하여 2가지맛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20가지 야채 농축액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며 유산균이 만드는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비오비타 요거구미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위와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간식이 필요할 때, 외출할 때, 아이가 불량식품을 먹고싶어할 때, 어른도 젤리가 먹고싶어질 때 한봉지씩 꺼내먹으면 간편한 간식이 될거 같아요.


출처 : 비오비타 홈페이지

출처 : 비오비타 홈페이지


맛은 베리베리와 애플망고 2가지가 있으니 선택은 아이의 몫
우리 둥이엉아들은 둘다 맛있다고 잘 먹네요

이상 비오비타 요거구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