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밀크쿠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어요

2020. 3. 27. 16:43REVIEW

신랑이랑 코스트코를 갈때마다

항상 과자코너에서 고민을 한답니다

먹고싶은데 양은많아 살찔거 같고

안먹긴 아쉽고 고민만 하다 결국 포기하고 말죠

그 중 하나가 바로 위메이드 밀크쿠키였답니다

위메이드 밀크쿠키

요즘 마트 가긴 힘들고 배송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어제 아가가 먹을 달걀을 구매하기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주문하고 과자를 둘러보던 중

위메이드 밀크쿠키가 있더라고요

게다가 2000원 추가쿠폰이 붙어서

그래서 이번엔 고민안하고 구매했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먹어야지라는 변명과 함께

인공향료 무첨가
인공 식품염료 무첨가


뉴질랜드 밀크사용

이 세글자만 봐도

우리 아가들도 먹을수 있겠다했죠

유통기한은 금일 20200327 기준으로

9개월 정도의 여유가 있네요

9개월이 뭐야 일주일도 안되서 사라질듯

과자는 개별 낱개포장 되어있어서

보관이 편리해서 좋고

각 포장마다 유통기한이 쓰여있어서

잊지않고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크기는 손가락 2.5개정도의 크기로

길이는 내 손가락 길이보다 약간작은편이에요

아무 모양없는 깔끔한 과자

맛은 우유랑 분유 중간?

아기과자 베베랑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요

베베 보다는 덜 달아서 좋고 아기들 먹이기 괜찮아요

개당 10g 50kcal

당도 높은편은 아니지만

아가들보다는 내가 커피 한잔과 한두개씩 먹을 것 같아요

자~ 아가들 먹어봐

아기 단과자에 예민한 엄마라(짜파게티는 주면서;;)

우선 한개를 반으로 나눠 줬더니

지용이는 이미 다 먹고 놀고

지훈이는 생쥐처럼 조금씩 갉아먹네요

애들 입에도 어느정도 맞는거 같고

하루에 하나씩만 먹는걸로 ㅎㅎ

48개에 7,980원이면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두개 사놓을걸 ㅎㅎ 맛없을까봐 하나샀는데

쿠폰 사라지기전에 장바구니 담아놔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