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장보기 / 오늘의 장바구니

2022. 10. 28. 16:30REVIEW

안녕하세요. 크리스탈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우유가 똑 떨어져
이마트로 직접 우유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우유를 사러가기 전 이마트 여기저기를 둘러보는데
피자코너가 오늘따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매장은 크진 않지만 어차피 포장만 하는곳이기때문에
깔끔하고 깨끗하죠?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됩니더
크기는 x-large 와 large 두 종류입니다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가끔 피자가 먹고싶은데 이거저거 생각할 거 없이
제일 기본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그럴땐 무조건 콤비네이션이죠!!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직화 불고기피자
토핑도 듬뿍올라가 만족도가 괜찮을 듯 합니다

치킨베이크
불고기베이크

베이크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치킨과 불고기베이크를 파는데 코스트코 보다는 약간 작아요
2/3정도 크기에 빵 위에 올라간 치즈가 좀 덜하네요


피자 베이크 외에도 핫도그 세트도 판매하고 있고

한조각씩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조각피자는 정가보다 1000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는 맛만 골라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엄청 많아졌어요
이번에 갔더니 조리퐁과 콜라보를 !!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치킨코너
요즘 다시 가성비 치킨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마트는 생생치킨!
저 만큼이 9900원이라니..치킨 안시켜먹을 것 같아요
꿀 조합 야식세트는... 맥주를 불러오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기름진 밀가루
송사부 고로케는 마감시간에 가면 더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는거



오늘 목표인  우유코너
종류는 어마어마하지만
우리집은 피코크 우유 먹어요


노브랜드 콜라는 상비약처럼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브랜드 콜라보다 훨씬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아요


맥주 코너는 방아간처럼 들러야 하는 곳이죠
전 테라를 좋아하고 써머스비를 좋아해요



오늘은 장바구니를 안갖고와서
구매하려고 한 (일주일도 안가는) 우유 5개와
손세정제 통을 버려서 새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