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알밤 먹어보세요. 딜라잇가든 냉동 알찬밤

2020. 3. 24. 00:33REVIEW

예전에 중국에 살았을 때

시장에 갈때마다 밤 한봉지씩 사서

먹으면서 돌아다니면 정말 맛있었는데

한국에서는 그런 까먹는 군밤을 파는 곳이 거의 없다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군밤인데

 

얼마전 에어프라이어 10분이면 쉽게 먹을 수 있는

군밤이 있다고 해서 직접 구워보기로했다

 

냉동 알찬밤

 

세척 후 증숙한 제품으로
칼집이 나 있어 먹기 편하다고 한다

냉동 알찬밤

 

이미 한번 찐 밤이다보니

밤이 어느정도 벌어져있는 상태로

양이 적은편은 아닌 듯 하다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반정도 꺼내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았다

 

180도에서 10분정도만 구워주면된다

생밤이었다면 2배정도의 시간이 걸렸겠지만

10분이면 맛있는 군밤 완성

 

 

왠지 군밤은 신문지에 올려서 먹어야할듯

그래야 겨울의 느낌이 나는건 왜지?

 

알맹이가 깨끗하게 쏘옥 빠진다

먹기도 너무 편하고 아가들에게 줬더니 맛있게 잘먹네

아기 간식으로 군밤을 준비해야 할려나보다

 

얼마전 맛남의 과장에서 백종원 아저씨가

밤 농가에 다녀온 후 사람들의 밤 소비가 늘었다고 하던데

농가를 살리기 위해 많이 맛있게 먹어주면 좋을 것 같다